자동차의 기능 테스트를 보다 효과적으로 측정 할 수 있게 지원하는 전문 솔루션입니다.

진단
계측
테스트
차량 통신
엔지니어링 서비스
신뢰성
인터페이스 자체의 데이터 전처리 및 프로토콜 처리는 시스템 환경 (예 : PC에서 실행되는 소프트웨어)에 관계없이 빠른 응답 시간과 신뢰할 수있는 실시간 동작을 보장합니다. 가장 중요한 통신 프로토콜 인 UDS (ISO 14229), KWP 2000 (ISO 14230, ISO 15765) 및 SAE J1939는 표준화 된 D-PDU API (ISO 22900-2)를 통해 지원됩니다. VCI는 SAE J2534에 따라 PassThru 장치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 진단 도구 세트 DTS와 함께 MCD-3D 표준 ISO 22900-3에 따른 통합 솔루션을 ODX 기술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.
미래지향적, 유연성
VINING 1000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업데이트 될 수 있으며 USB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맞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. 블루투스 동글 (선택 사양)을 사용하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으며 USB 메모리 스틱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. 필요한 경우 CAN 인터페이스가 하나만 있거나 잠금 장치가 있는 USB 케이블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 추가 옵션으로 디지털 및 아날로그 I/O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가성비
작고 견고한 설계로 2개의
개별 CAN 채널과 2개의
K- 라인을 구현함으로써 VINING 1000은 비용면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. 2개의 CAN채널 중 하나는 소프트웨어로 HS CAN과 LSFT CAN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.
Format | Approx. 75 x 90 x 30 mm |
Power supply | Alternatively over USB or vehicle interface |
Vehicle voltage range | 7 to 32 V |
Microcontroller | 32-bit microcontroller |
PC interface | USB V2.0 Full Speed, 12 Mbit/s, pluggable USB cable (jack type B) |
Vehicle interface | 15-pin DSUB connector, all signals galvanically isolated from the PC interface |
CAN | Two separate CAN high-speed channels compliant with ISO 11898-2 CAN channel 2 can be switched by software to CAN fault-tolerant ISO 11898-3 |
ISO 9141-2 | Two K-lines for 12V and 24V vehicle systems, one K-line can be used as L-line Baud rate max. 250 kBaud (depending on the protocol and bus physics) |
Temperature range | Operation: -40 ... +70 °C, Storage: -40 ... +85 °C |
EMC conformity | Emission: EN 55022, EN 55011 Class A, EN 61000-6-3 Immunity: EN 61000-6-2 Safety: EN 60950 |
Software interface | D-PDU API by samtec |
System requirement | Operating system Windows 7, Windows 8 |
적용 분야
- 생산 및 애프터 서비스에서의 범용 사용
- 빠르고 안정적인 플래시 프로그래밍
- 테스트 및 검증
- 시뮬레이션
장점
- 인터페이스에서의 신뢰할 수 있는 프로토콜 처리
- 비용 효율적인 표준 VCI
- 컴팩트 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차량 인터페이스
- 보호캡이 있는 견고한 알루미늄 하우징
- USB 호스트 인터페이스